FAQ

뒤로가기
제목

A/S 접수는 어떻게 해요?

작성자 iqbox(ip:)

작성일 2018-10-22

조회 732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구입하신 상품의 부품누락 및 상품하자 등의 경우 [COMPANY] - [Q&A] 를 통해 A/S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
신청글 작성 시 증상 및 요청부품을 자세히 작성해주실수록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하며 

처리 기간은 최대 15일 정도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하단의 신청양식을 빠짐 없이 작성해주셔야 하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

< A/S 신청양식>

수취인명 :

구매처 :

구매일자 :

상품명 :

증상내용(사진첨부 필수) :

수령인정보(성함, 연락처, 주소) :




[A/S 신청하러 가기]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아이큐박스 SNS 인더스토리 SNS 플레이모빌 SNS 오마이 SNS 플레이포에버 SNS
  • 인스타그램
  • 페이스북
  • 카카오톡
  • 블로그
  • 인스타그램
  • 인스타그램
  • 페이스북
  • 인스타그램
  • 인스타그램
오전9:00~오후6:00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위로 가기